Project Overview

  • CLIENT스시노백쉐프
  • DATE2018.03 ~ 2018.07
  • PROJECT브랜드 중심의 웹사이트 리뉴얼
  • LINK사이트 바로가기

Project Issue

단순한 프랜차이즈 웹사이트가 아닌 점주와 본사가 소통하고 그로 인한 고객의 신뢰정을 우선시하는 브랜딩을 중심으로 웹사이트를 구성하고자 했습니다.

환경분석 및 방향성

다른 프랜차이즈와는 차별화된 부분들을 강조하고 고객과의 소통이 중심이 되고자 하는 웹사이트를 구축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Brand Identity

* 기존 스시노백쉐프 브랜드 아이덴티티

* Brand Keyword

* 브랜드 핵심키워드

다양한 이벤트 시스템구축

1. 우동맛 : 일반적인 마이페이지가 아닌 우동맛접속이라는 타이틀로 개발하여 해당 페이지에서 우리동네 소식과 여러 가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고객과의 소통의 창구를 개발하였습니다.
2. 위치찾기 : 다음 api를 활용한 지점 찾기 및 내 위치 찾기를 개발하여 편리성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3. 해시태그 이벤트성 : sns(instagram) 해시태그 개발로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게 이벤트를 개발하여 고객에게 소통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4. 함께 갈래요 : 회원가입 유도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사후 관리

다양한 이벤트가 산제 되어있는 만큼 관리의 편의성이 중요하였고,
이벤트 참여에 따른 자동 sns 발송 및 리스팅 관리 엑셀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습니다.

프로젝트를 마치며

  • 담당 퍼블리셔

    pc에서는 다양한 ui를 경험할 수 있었고, 스타일을 입히는 과정에서 최적화된 코드에 대해 생각하며 진행했던 프로젝트여서 더 애착이 가는 프로젝트였습니다. 모바일은 다양한 크기의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ui를 구현 할 수 있었고 css3를 풍부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재미있고 기억이 남는 프로젝트입니다. 열심히 만든만큼 접속자가 오래 머무는 사이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LEADER MINE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