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한 프랜차이즈 웹사이트가 아닌 점주와 본사가 소통하고 그로 인한 고객의 신뢰정을 우선시하는 브랜딩을 중심으로 웹사이트를 구성하고자 했습니다.
다른 프랜차이즈와는 차별화된 부분들을 강조하고 고객과의 소통이 중심이 되고자 하는 웹사이트를 구축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 기존 스시노백쉐프 브랜드 아이덴티티
* Brand Keyword
* 브랜드 핵심키워드
1. 우동맛 : 일반적인 마이페이지가 아닌 우동맛접속이라는 타이틀로 개발하여 해당 페이지에서 우리동네 소식과 여러 가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고객과의 소통의 창구를 개발하였습니다. 2. 위치찾기 : 다음 api를 활용한 지점 찾기 및 내 위치 찾기를 개발하여 편리성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3. 해시태그 이벤트성 : sns(instagram) 해시태그 개발로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게 이벤트를 개발하여 고객에게 소통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4. 함께 갈래요 : 회원가입 유도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가 산제 되어있는 만큼 관리의 편의성이 중요하였고, 이벤트 참여에 따른 자동 sns 발송 및 리스팅 관리 엑셀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습니다.
pc에서는 다양한 ui를 경험할 수 있었고, 스타일을 입히는 과정에서 최적화된 코드에 대해 생각하며 진행했던 프로젝트여서 더 애착이 가는 프로젝트였습니다. 모바일은 다양한 크기의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ui를 구현 할 수 있었고 css3를 풍부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재미있고 기억이 남는 프로젝트입니다. 열심히 만든만큼 접속자가 오래 머무는 사이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79길 33 (강남구 역삼동 729) _ 사업자 번호 322-86-00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