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Donut미스터도넛

CLIENT(주) SDK2 DATE2015. 04 ~ 2015. 09 PROJECT제작/유지보수 ISSUE 프랜차이즈 홈페이지 SNS활용(소셜스트림) 점주공간 & 관리자 LINK 사이트 바로가기

미스터 도넛은 정성으로 만든 수제 도넛을 통해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일본 본사 규정에 맞춰 프랜차이즈 홈페이지를 만들고 싶습니다.

클라이언트(주 SDK2)는 세계인이 함께하는 검증된 브랜드 "미스터 도넛"을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도넛 브랜드라는 자부심으로 한국 도넛 입맛의 기준이 되는 도넛 프랜차이즈입니다. 1955년 미국 보스톤에서 시작되어 오랜 기간 동안 최상의 Handmade Fresh Donut만을 고객에게 드리겠다는 신념으로 일본과 기타 아시아 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특히 브랜드 본사가 일본에 있어, 일본 규정에 맞춘 홈페이지 제작이 필요했습니다. 일본 본사 캐릭터 지침을 읽고, 반영해 나가며 디자인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new & media 업데이트와 매장안내 업데이트,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도록 관리 하였습니다.
 

다양한 매장과 제품을 캐릭터가 연상되는 아기자기한 디자인 컨셉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해외 및 국내 인스타 실시간 업데이트! 그리고 점주 공간까지

고객의 SNS를 실시간으로 홈페이지에 반영하여, 예비 점주에게는 해당 브랜드 인지도와 반응을 직접 보여주는 SNS 소셜스트림을 활용하였습니다. 일반 소셜스트림은 별도의 판매하는 App 형식의 모듈을 사용하지만, 미스터도넛의 경우 직접 저작권을 등록한 프로그램을 직접 삽입하여 중간에 끊기지 않도록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글로벌 브랜드인 만큼, 국내 사용자 이외의 해외 유저 인스타까지 활용하여 사용자와 클라이언트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부분이 되었습니다. 또한, 점주 공간을 별도로 제작하여, 점주와의 소통 및 제휴&협력 문의, 가맹 상담 신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소셜스트림은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부분입니다.
여러 매장의 점주에게 ID를 부여하여 본사의 정보를 수시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WIND DESIGN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