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 Balance닥터오밸런스에이징

CLIENT닥터오 밸런스 에이징 / 카누크리에이 DATE2014. 11 ~ 2015.01 PROJECT제작/유지보수 ISSUE 웹 마케팅 홈페이지 사용자 패턴 분석 동적인 움직임 LINK 사이트 바로가기

'밸런스 에이징의 첫걸은은 검사와 진단입니다.'

일반 병원 홈페이지가 아닌, 웹 마케팅 전용 홈페이지가 필요합니다.

클라이언트(닥터오 에스 의원)는 Dr.O S Clinc병원에서 진행하는 밸런스 에이징이라는 자신의 특화 분야를 광고하고 싶었습니다. 밸런스 에이징이라는 키워드와 연관되는 유입 자를 단순히 병원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기에는 타겟팅과 이탈률이 높아, 밸런스 에이징이라는 별도의 홈페이지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웹 마케팅 전략에 맞춰 각 키워드와 제품을 새롭게 분류하였고, 각 사용자가 요구하는 메뉴는 무엇인지, 사용자의 패턴을 분석한 메뉴도,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퀵 메뉴 등 벨런스 에이징의 컨셉에 맞춘 홈페이지를 제작하였습니다.
 

병원 마케팅은 어떠한 마케팅보다 경쟁이 심합니다.
홈페이지는 웹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돕기 위한 최고의 도구입니다.


더 많은 상담하기 위해선?

"어떻게 하면 고객이 상담을 자주 하게 될까? 상담만 시작하면 자신이 있는데..." 라는 고민이 가장 많습니다. 가장 먼저 고객에게 신뢰도를 주도록, 스타와 함께한 컨텐츠를 메인에 배치하였으며, 뉴스 미디어의 연계와 리얼 후기를 통해 검증된 정보를 노출하였습니다. 또한, 고객이 가벼운 마음으로 정보를 습득하는 블로그와 페이스북 연계 및 어디서나 쉽게 신청이 가능한 카톡 상담과 온라인 상담 등을 배치하였습니다.
 

전각 연령층에 맞춰 직접 체험한 고객을 모델로 활용하였습니다.
상담내용을 담당자가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메일과 문자 및 게시판 기능의 관리자 페이지도 제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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