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oya미소야

CLIENT(주) 보우앤파트너스 DATE2016. 02 ~ 2016. 05 PROJECT제작 ISSUE 부드러운 느낌 많은 메뉴, 매장 LINK 사이트 바로가기

16년 역사 위에 웃음꽃이 활짝, 미소야

웃음꽃이 피어나는 느낌적인 느낌?

클라이언트(주 보우앤파트너스)는 맛있는 음식으로 웃음꽃을 피우는 공간을 만들겠다는 그 한마음으로 만든 16년 역사의 일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입니다. 브랜드를 설명하고 싶은 내용은 많았으나, 컨셉과 브랜딩이 되어 있지 않아 느낌적인 느낌으로만 전달받았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초기 단계에서는 브랜딩을 중점적으로 진행하였고, 이를 도와줄 기획 배경서와 질의서, 스토리 보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컨셉을 시각화하였습니다.
 

은은한 분위기 연출을 위해 페이지 전환마다 페이드 인-아웃을 설정하였습니다.


PC? 모바일!! 매장? 메뉴!!

우리는 사이트 기획에 앞서, 브랜드 검색량 및 현재 구축된 홈페이지의 사용자 행동을 분석하였습니다. 모바일 사용자가 높았으며, 매장보다 메뉴를 중점적으로 찾는다는 데이터를 얻었습니다. 기존 플래시로 제작되어 있던 홈페이지는 모바일 아이폰은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없었고, 매장은 네이버 지도 등으로 정보를 얻지만, 메뉴의 경우 정확한 정보를 찾을 공간이 없다는 것을 찾고 메뉴를 중심적으로 변경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리뉴얼 이후 30초 이내의 이탈률은 약 30% 감소하였습니다.
WIND DESIGN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