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TO내부고발 솔루션

CLIENT(주) 행복마루 / 현대그룹 / 서울 DATE2015. 06 ~ PROJECT제작/유지보수 ISSUE 보안 내부제보 솔루션 다양한 클라이언트 & 유지보수 이원화 관리자 LINK 사이트 바로가기

더 이상 부당함에 눈감지 마세요. 변호사가 직접 안전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사내 감사실과 별도의 외부 제보 채널

클라이언트(주 행복마루 법률사무소)는 기업이 투명경영과 윤리경영을 위해 내부제보 시스템을 외부에서 직접 변호사가 익명성과 제보를 전달하는 과정을 객관성 있게 도움을 주는 솔루션이 필요하였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을 보다 안정성 있고, 독립적인 공간에서 내부 제보가 이루어져야 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익명의 제보자들을 위한 제보 코드 설정 및 각 페이지의 URL은 2중으로 랜덤 코드값이 삽입되면서, 업체 리스트가 별도로 분리되는 시스템과 해당 서버의 보안 인증(SSO)까지 작업하였습니다.
 

실제 현대카드 현대 캐피털 등 다양한 윤리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의 외부제보 채널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업체가 늘어날때마다 유지보수? No!

PITO 솔루션의 유지보수를 진행하고 있지만, 기업이 추가가 잦은 만큼 페이지를 새롭게 로고와 디자인을 변화하여 제작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관리자가 각 기업의 최소한의 정보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페이지가 생성되고 즉각적으로 외부 제보 채널을 생성하도록 구현하였습니다. 매출이 오르는 만큼 유지보수의 비용이 커지는 것이 아닌, 각 자동화된 솔루션으로 업체마다 최적화된 페이지 구현이 가능하도록 설정하였습니다. 또한, 테마 형식을 차용하면서 관리자가 실시간으로 통계가 가능한 시스템까지 구현할 예정입니다.
 


변호사, 업체 윤리경영 담당자, 제보자 등의 다양한 등급을 설정하고 각 등급에 맞는 화면만 별도 노출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보안 이슈로 해당 URL 및 이미지는 비공개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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